전자상거래: I Second That Sensitive Connectivity

우리는 우리가 어느 정도 관여하고 있다고 느끼는 제품에 훨씬 더 감정적으로 집착한다. 그래서 진정한 개인화와 맞춤화가 진정한 차이를 만들어낸다. 도널드 노먼(저술가)

우리가 가장 많이 사용하는 제품에 대한 심리가 있다. 사실, 가격이 저렴하고 여러 가지 주요한 면에서 평등한 제품이 있을 수 있다. 그러나, 제품의 사용은 특정한 반응과 제품을 연결하는 특정한 강남셔츠룸 감정적 유대를 가지고 있다. 우리는 제품이 왜 우수한지 명확하게 설명할 수 없을지도 모른다; 우리는 단지 그것이 우리가 사용하고 싶은 유일한 제품이라는 것을 알고 있을 뿐이다.

전자상거래에 관여하는 넷 기업가로서, 당신이 가지고 있는 상품과 감정적인 관계를 개발하는 데 있어 당신의 고객을 돕는 방법을 찾는 것이 중요할 수 있다.

감정적인 애착을 만드는 것은 단순히 유용성을 위해 웹 사이트를 디자인하는 것을 넘어 사용자의 요구뿐만 아니라 욕구를 충족시키는 데 초점을 맞추는 것이다. 이런 일이 일어났을 때, 사람들은 그 제품들을 그들의 삶에 통합하기 시작하고 그것을 일상적인 의식에 포함시키기 시작했다. 켈리 고토 (고토메디아 오스트레일리아)

당신의 고객들이 그 제품을 사용하기 시작하고 그것에 감정적인 애착을 가지게 되면 당신은 매우 동기부여가 되는 고객을 발견할 것이다…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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